CS경영
하나.
강원개발공사 임직원은 고객만족 경영을 최고의 가치로 인식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 그리고 단정한 용모와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하나.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고, 항상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의 만족으로 평가를 받겠습니다.
하나.
민원업무를 신속ㆍ정확하고 친절하게 처리하여 고객이 납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제정하여 고객서비스를 구체적으로 구현하고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업무에 반영하겠습니다.
하나.
강원개발공사 임직원은 고객서비스 헌장을 철저히 준수하고 이행하여 고객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새로운 공기업으로 변모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