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강원도개발공사 홈페이지

페이지 컨텐츠

보도자료
Title Date View
동해안 특별재난 지역주민 GDC러브하우스 시행('19.10.02) 2019-11-19 164

강원도개발공사(사장 김길수) 임직원들은 2일 지난 4월 특별재난 지역(동해안 산불피해)으로 지정된 주민들을 대상으로 ‘GDC 러브하우스 10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동해안 특별재난 지역 대상주민 중 2세대(속초)를 선정하여 도배, 장판 시공은 물론 주변환경 개선에 공사 직원 15

을 투입하여 진행하는 등 평소보다 지원의 폭을 넓혔다.

또한 도개발공사는 4월말 피해 당시에도 피해복구 현장지원과 이재민에게 알펜시아리조트(콘도 10)를 숙소로 제공한 바 있다.

 

‘GDC 러브하우스는 정부의 열린혁신 정책의 일환으로 공사가 강원도 내 영세민, 독거노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도배, 장판, 지붕 교체 등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는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춘천, 강릉, 원주, 속초 등 강원도 전역에서 독립유공자, 독거노인, 전몰군경 가족, 동해안 산불피해 주민을 포함, 다양한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여 확대 운영하고 있다.

 

김길수 도개발공사 사장은 동해안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주민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피해복구와 주거개선활동을 바탕으로 이재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길 희망 한다고 밝혔다.”
 

강원곳간 알펜시아 4일 개장('19.10.07)
강원도개발공사 “지역주민 대상” 인문학 특별강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