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강원도개발공사 홈페이지

페이지 컨텐츠

보도자료
Title Date View
알펜시아 에스테이트 타운하우스 사업협약 체결('18.10.10) 2018-10-11 88


 

강원도개발공사(사장 노재수)가 알펜시아 에스테이트 단독형 빌라 분양 마감이 임박함에 따라 집합주택 형식의 타우하우스 건설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10대방산업개발(대표이사 윤대인) 알펜시아 에스테이트 타운하우스 건설을 위한 공동시행 사업협약을 체결했다.

 

알펜시아 에스테이트는 1차 분양 189세대 중 176세대가 분양되어 13세대가 남았다.

 

도개발공사는 잔여세대를 연내 분양 완료하고 추가로 56세대를 타운하우스 형식으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협약에 따르면 도개발공사는 알펜시아 에스테이트 단지 내 타운하우스 부지를 제공하고, 대방산업개발은 사업비 일체 비용을 투자해 건설 및 분양을 담당할 예정이다.

 

타운하우스는 자연과 소통하는 공간 계획을 통해 힐링, 파티, 골프, 비즈니스 모두들 만족시킬 수 있는 콘셉트로 디자인된다.

 

한편, 대방산업개발은 아파트, 오피스텔 등 공동주택, 주상복합시설 개발 및 분양 전문업체로 이번 사업을 통해 알펜시아 에스테이트의 품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재수 도개발공사 사장은 민간 전문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타운하우스를 건설해 알펜시아 에스테이트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원도개발공사-한국건설관리공사 안전․품질 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