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강원도개발공사 홈페이지

페이지 컨텐츠

보도자료
Title Date View
평창알펜시아리조트와 함께하는 해피할로윈데이('17.10.20) 2017-10-23 178

2018 동계올림픽의 주 무대, 평창에서 즐기는 해피 할로윈데이!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이사 심세일)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3일간 선보인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알펜시아, 더 헌티드 빌리지(Alpensia, The Haunted Village)'를 콘셉트로 리조트 단지에 할로윈 분위기를 조성하고, 리조트 단지 곳곳에서는 고스트들이 깜짝 출몰한다. , 페이스 페인팅, 행운의 열쇠 찾기, 할로윈 가면 만들기, 할로윈 포토존, 재즈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리조트 내 스키하우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알펜시아리조트 단지 내에서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악당인 할리퀸과 조커, 귀신과 유령을 만난다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꼭 함께 사진을 찍어보자. 사진 촬영 후 획득한 열쇠로 상자 속 숙박권을 가져가는 행운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인터컨티넨탈호텔 로비라운지에서 펼쳐지는 윤혜진과 브라더스 재즈 콘서트는 할로윈 밤의 열기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

 

윤혜진과 브라더스는 국내 제1호 재즈 플루티스트 윤혜진과 피아노 임미정, 기타 이수진, 베이스 이순용, 드럼 오상목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의 재즈 뮤지션이 결성한 퀸텟으로 특색있는 재즈 플룻 공연을 선보인다.

 

윤혜진과 브라더스 재즈콘서트는 28()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알펜시아와 함께하는 해피할로윈데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호텔 및 콘도 숙박과 함께 할로윈 케잌과 와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터컨티넨탈호텔 스탠다드객실과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 33평은 16만원, 홀리데이인리조트(슈페리어룸)와 콘도 22평은 14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터컨티넨탈호텔 1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호박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할로윈 샐러드바를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저녁 6시부터 930분까지 선보인다.

 

할로윈 샐러드바 이용금액은 성인 45천원, 소인 23천원이며, 투숙객은 성인 35천원, 소인 18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심세일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대표이사는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할로윈의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헌티드 빌리지(유령.귀신이 나오는 마을)’ 콘셉트로 꾸며진 알펜시아 마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33-339-0000

 
 

동계올림픽 G-100! 평창알펜시아리조트, ‘응원하자 2...
평창알펜시아리조트와 함께 즐기는 풍성한 추석연휴!(...
목록